펜사콜라 Best of the Best 맛집소개 2탄
펜사콜라 Best of the Best 맛집소개 2탄
  • 글로벌교육뉴스
  • 승인 2020.12.22 11:2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[펜사콜라 맛집소개2탄]

1. George Bistro - brunch

 펜사콜라의 변두리에 있는 브런치 식당이다. 오후에는 브런치를, 저녁에는 바를 운영하는 식당이기도 하다. 이곳은 인테리어가 굉장히 세련되고 예쁜 정원 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식당 분위기와 주변 경관을 즐기면서 식사하기를 추천한다. 이 식당의 추천 메뉴는 Smoked Salmon and Poached Eggs이고 가격은 $17이다. 날씨 좋은 날 친구들과 함께 느긋하게 수다도 떨면서 브런치를 즐기기를 추천하지만 주말 오전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게 된다면 주말 오후 혹은 평일 오전 시간대를 권하고 싶다.

2. Tijuana Flats – Burrito and nachos

펜사콜라 Cordova mall 바로 앞에 있는 멕시칸 식당이다. 이곳의 추천 메뉴는 Steak burrito($8.59)와 cheese nachos ($7.39)이다. 나초 소스는 개인이 조제가 가능하게끔 여러 소스가 부엌 바로 앞에 진열되어 있다. 너무 느끼하기만 한 치즈 소스가 부담스럽다면 살사 소스를 직접 조제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 가볍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니 cordova mall에 쇼핑하기 전 점심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. 몰 앞에 있는 식당이긴 하나 내부가 굉장히 넓고 사람들도 빨리 빠지는 곳이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. 

3. Ichiban - dinner

A.    펜사콜라 변두리에 있는 일본식 퓨전 식당이다. 식당 내부가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저녁에 친구들과 느긋하게 식사하기를 권하고 싶다. 일본식 퓨전 식당이기는 하나 몇 가지의 한국식 퓨전 요리 또한 제공한다. 이 식당의 추천 메뉴는 Geisha Roll이고 가격은 $10.99이다. 매콤하게 요리한 게살이 올려진 김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. 생각보다 한 조각이 커서 두 명이서 한 접시를 공유해도 될 정도이다. 친구와 함께 방문해 원하는 튀김요리와 Geisha Roll 이면 만족스러운 저녁식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. 주말 저녁엔 사람이 붐비니 일찍 가 좋은 자리를 섭렵해 멋진 저녁 식사를 하기를 추천하고 싶다.
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